본문 바로가기
내 감성 카페

부평구청 청리단길 예쁜카페 대문맛집 카페 프릴

by soya 2022. 8. 27.
728x90

부평구청 청리단길 대문맛집 카페 프릴


부평구청 근처에는 청리단길이라는 이름이 붙었을 정도로 카페거리가 되었습니다. 예전엔 두세집 건너 한집이 카페였는데 지금은 카페 아닌 곳을 찾기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대로변 쪽 뿐만아니라 안쪽에도 카페와 음식점들이 많이 생겼답니다. 밥먹고 카페가기 좋은 코스로 부평구청 청리단길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을 것 같습니다.

얼마 전 부평구청에 다녀오다가 핑크색과 레드의 중간쯤 쨍한 다홍컬러의 눈에 확 띄는 카페가 오픈 준비중이길래 오픈하면 가봐야겠다 생각했는데 근처에 갈 일이 있어서 방문해봤습니다.

카페 프릴 FRILL
영업시간
월-토 오전 11시-오후 10시
일요일 휴무
주차는 카페 뒤쪽에 2대 정도 가능

카페프릴


실제로 봤을 땐 좀 더 핑크였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사진으로 보니 더 레드 느낌이네요!

부평구청 예쁜카페


대문은 진한 레드핑크이고 벽은 딸기우유빛의 연한 핑크라
여성손님들 마음을 소녀소녀하고 감성적으로 만들어 줄 것 같습니다. 눈에 확 띄니 가보고싶어지는 마음이 드는 곳입니다.

카페프릴 내부


우드와 핑크도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입니다.
초록의 화분도 생기있어보이고 좋네요!

카페프릴 포토존


저기 창가자리 아래에 앉으면 머리에 이쁜 리본을 달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됩니다. 인기가 많을 것 같은 창가쪽 테이블 자리입니다.

카페프릴 뷰


창밖으로 도로와 사이에 초록의 화단이 이어져있어서 뷰가 괜찮은 편입니다.

카페프릴 아몬드크림라떼


시그니처인 아몬드크림라떼입니다. 이 곳에서 마시고 아몬드크림라떼에 꽂혀서 아몬드시럽까지 구매했네요ㅎㅎ

카페프릴 바질스콘


또 요즘 꽂혀있는 바질스콘입니다. 바질이 들어있고 가운데엔 바질페스토가 들어있는데 스콘과의 조화가 좋답니다. 이건 지극히 제 개인취향입니다. 바질을 좋아하긴 했는데 스콘과의 조합이 좋다는 건 최근들어 알게되었답니다. 바질스콘도 한번 만들어먹어봐야겠습니다. 스콘을 자를 수 있게 나온 나이프가 미니도끼같아 귀여웠습니다.

아몬드크림카페라떼도 맛있고 바질스콘도 맛있어서 청리단길에 가면 또 방문하고 싶습니다. 근데 원래 좋아하던 곳도 있고 새로운 다른 카페들도 많이 생겨서 또 방문하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